블랙넛, 팬들이 준 돈으로 안마방을?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전국 라이프 < 기사본문


하지만 2013년 6월 25일, SBS '현장21'이 "연예병사인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세븐이, 불법 안마 시술소에 방문해 17만원을 지불했다"는 내용을 보도하면서, 엄청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세븐. "용기있는 발언"이나 "연예병사 폐지보다는 구조적으로 잘못된 것을 개선해야 할 것 같다" 긍정론과 함께 "불법인 안마방 갔다온 게 자랑이냐","같은 연예인이라고 무조건 옹호한다"는 비난이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구글 한국사이트 초기 화면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구글닷컴()에서는 이 조차도 없다.


이어 박중현 교수는 "용서라는 말을 쓰는 지금도 조심스럽다. 많이 고민하고 생각해서 용서라는 말을 썼다"며 "진정으로 마음 깊이 정말 형언이 안 되지만, 사죄하고 사과드린다"며 했다. 남자친구 사귀면 대충 주변 친구들보면 내남자친구의 성향도 비슷하다는것을 내눈엔 안보여도 남들눈엔 다 똑같다는게 보여요. 그런곳 한번도 안가본 남자가 없다라는식의 지례 단정짓고, 그남자가 벌어오는돈으로 먹고 살거니까 그남자가 그런곳을 가는것을 묵인하라는것은 말도 안되는 헛소리이니 귀담아 듣질마셔요.


이어 블랙넛은 공개한 영상에서 설 연휴로 인해 문이 잠긴 안마방을 공개해 해프닝으로 넘어간 바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힙합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서는 팀경연에 나서는 래퍼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이 모든 사실은 3년 전 국방부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한달 여 조사한 결과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 외 다른 혐의가 없음을 밝혔다”고 덧붙였다. ㈜써머스플랫폼은 통신판매 정보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배송/환불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각 쇼핑몰(판매자)에게 있습니다. K씨는 성인안마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도중에 안마방단속 경찰에게 적발돼 경찰 수사를 받는 상황에 처해졌다. 이 같은 성인안마방은 평소에는 일반적인 안마 업소로 위장해 있다가 안마방단속에 의해 유사성행위나 성행위를 제공하는 업소임을 적발당하곤 한다.


떨어진 객차는 또 다른 열차와 부딪혔고, 이 열차에서도 객차 3대가 탈선했다. 나빈 파트나이크 오디샤주 총리는 상황을 검토하기 위해 3일 오전 사고 현장을 방문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부상자들이 빨리 회복되기를 바란다"면서 "가능한 모든 지원이 제공되고 있다"고 밝혔다. 인도 철도통신전자정보기술부는 유가족에게 보상금 1만2136달러(약 1590만원)를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AP통신은 철도 안전 개선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철도 네트워크를 가진 인도에선 매년 수백 건의 열차 사고가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우리나라는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미국 암시장 전문 조사기관 하보스코프닷컴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성매매 시장 규모는 120억 달러 수준으로, 세계 6위다. 여성가족부가 2016년 발간한 성매매 실태조사에 따르면 한국 남성 10명 중 5명이 성매매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중 85.4%는 성매매 횟수가 2회 이상이라고 답했다. 무직으로 후원금이 줄어 우울증까지 걸렸다고 홍보한 이 씨가 외제차를 몰며 비교적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성매매 알선을 통한 수입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 후원금을 호소하면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하는 이중생활 역시 고스란히 드러난 셈이다. 이 취재한 바에 따르면 영진위의 조사 결과는 몇가지 의문점을 남긴다.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콩나물 하나 사는 것에도 잔소리를 할 만큼 유별나게 돈에 민감한 ‘짠돌이 남편’의 실체를 알게 된 아내가 충격을 호소했다. 남편은 이혼을 요구하는 아내에게 의부증을 탓하며 재산분할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 너무 축하한다", "행복한 결혼 생활 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박한별한테 미안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반응과 함께 세븐의 과거 논란을 재조명하기에 이르렀다. 안마방에 가셨다는 행동 자체는 아버님께서 올바른 행동을 하신 건 아니신게 맞으시지만 글쓴이님의 아버님인 건 변함 없는 사실입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곳에서 아가씨의 선택 방법은 두 가지로 나눠진다. 여기에서 ‘기존언니’는 업소에서 관계를 맺고 있는 특정성매매 여성을 의미하는 것. 반면 ‘초이스’란 또 다른 여성들의 무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선택할 수 있는 것. 만약 ‘기존언니’를 원할 경우에는 바로 실장이 아가씨를 불러준다고 했다.


객실요금은 2인 입실 기준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되었습니다. A씨는 “결혼 5년은 의심으로만 이어졌고, 지친 건 저였다”며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했는데 ‘난 돈 한 푼 없고 당신의 의부증 때문에 이혼하는 거니까 재산분할은 없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항소심에서 B씨는 1심 증언과 달리 안마방이 퇴폐 업소라는 점을 알고 있었으며 A씨와도 유사성행위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주)엔비엔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그러면서 박중현 교수는 "사실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으로 학생들이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는 솔직히 당황하고 경황이 없었다"며 "이 일에 대한 제 잘못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피하려고 사죄하는 마음을 전달하지 못한 것이 아니다. 오해 없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사병으로 군 복무 중인 세븐과 상추가 음주를 하고 안마시술소를 찾은 모습이 폭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국방부가 ‘조사 중’이라며 엄중 처벌을 예고했다. 네...사실 가정꾸리고 자식이있는 경우라면 정말 죽을각오로 남편잡은뒤에 자식생각해서 한번은 참으란뜻에서 할수 있는말이라고는 생각합니다.


언론 보도 뒤 비판이 쏟아지자 당국과 포털 업체들도 발 빠르게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이 논란으로 박중현 교수는 보직에서 해임처리됐지만 경찰과 교육부가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져 후폭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 업소는 강남구 논현동 모 중학교에서 불과 140m 거리에 지하 1~2층 100평 규모의 밀실 11개를 갖추고 10년간 성매매 영업을 해온 곳이다. 덕팀은 정진운과 허웅, 양세찬이 발품 3형제로 변신, 인천광역시 연수구로 향한다.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했다.

오피스타후기 대전오피 오피스타후기 오피스타후기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